애인꿈 애인 생기는 꿈 길몽? 흉몽?…애인꿈해몽 279가지 비밀

애인꿈 꿔보셨나요? 사랑하는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색다른 감정을 느끼곤 합니다. 연애도 사랑스럽고 간전하게 하다 보면 꿈에 애인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애인이 꿈에라도 나타나면 그야말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런 애인이 꿈에 나타나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마냥 좋은 꿈만 있을까요?

지인이 전화가 왔습니다. 아들이 꿈을 꾸었는데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꿈 속 내용이 기분이 좋아야 해몽도 좋은데 어떻게 된 것인지 꿈 속에서 기분이 너무나도 안 좋았다고 합니다. 지인의 아들은 꿈 속에서 기분이 너무나도 나빠서 빨리 잠에서 깨고 싶었다고 합니다.

지인의 아들은 여자친구랑 단둘이서 식사를 했는데 아무런 말도 안 하더랍니다. 얼굴 표정은 그야말로 화가 잔뜩 난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식사 자리가 아니고 그야말로 무겁고 답답한 침묵이 흐르는 그런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랑 식사를 하면 즐거워야 하는데 기분이 꿀꿀했다고 합니다.

지인의 아들이 출근하자 마자 여자친구한테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 날짜를 잡기로 했는데 어떻게 된 것인지 여친의 집에서 자꾸만 승낙이나 날짜 잡는 것에 부정적이었다고 합니다. 그런 소식을 들은 지인도 굳이 애걸복걸 해서 굳이 결혼을 서둘 필요가 없다고 단단히 화까지 났습니다.

지인은 분위기를 보고 나서야 간밤의 꿈이 안 좋은 것임을 알았습니다. 애인꿈 좋은 것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안 좋은 것도 많았습니다. 그제서야 그 꿈은 안 좋은 것임을 알게 된 것입니다.

그 지인의 아들이 꾼 꿈은 안 좋습니다. 애인과 단둘이서 식사한 꿈은 결혼을 서둘러도 주위의 여건이 따라주지 않음을 암시한 꿈입니다.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꿈해몽 마저도 안 좋았습니다.

또 다른 지인의 아들도 간밤에 애인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그 아들은 그 꿈을 꾸고 나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간밤의 꿈이야기를 합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꿈에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 지인은 얼마나 좋아했으면 꿈에 나오느냐고 말했다고 합니다.

꿈에 그 지인의 아들은 여자친구랑 기분좋게 사진을 찍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표정이 너무나도 밝았다고 합니다. 사진을 잘 찍기 위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예뻤다고 합니다. 분위기도 너무나도 좋았다고 합니다.

오후가 되자 아들한테 전화가 왔는데 여자친구 집에서 결혼 날자를 잡자고 합니다. 결혼을 승낙한 것입니다. 지인의 아들은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서 흥분된 목소리로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간밤의 꿈이 그 아들에게는 좋은 꿈이었던 것입니다.

그 지인의 아들이 꾼 꿈은 좋은 내용입니다. 이 처럼 애인과 사진찍는 꿈은 길몽으로 꿈해몽이 됩니다. 연인과 사진찍는 꿈은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혼인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었기에 그 지인의 아들에게 결혼 승낙이라는 그런 소식이 전해진 것 같았습니다.

애인꿈 자체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그 종류도 많습니다. 애인 꿈해몽 종류에는 이어폰꿈, 꿀벌꿈, 비둘기꿈, 무지개꿈, 대머리꿈, 거미꿈, 자동차꿈, 집꿈, 동전꿈, 냉장고꿈 처럼 길몽과 흉몽 태몽이 모두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꿈 속에서 기분이 좋았거나 분위기가 괜찮았다거나 꿈을 꿀 당시의 여건이나 배경이 보기 좋았다면 길몽일 것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애인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애인꿈-연인-여자친구-여친-남자친구-남친
애인꿈 자체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종종 꾸는 꿈입니다.

애인꿈 의미 알고 보니?

애인꿈 꾸고 나면 기분이 보통 좋습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이 애인이 생기면 황홀해집니다. 이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첫 번째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운명적인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사랑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 언제라도 연애를 할 수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사랑에 몰입할 수 있고 좋은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암시를 뜻합니다. 하지만, 내용에 따라서는 연애운의 저하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 이 꿈은 인생의 전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일의 이동이나 이사 등으로 주위의 환경이 바뀌거나 인간관계가 변화하거나 하는 등 큰 전기를 맞이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거나 다음 단계로 가고 싶은 심리가 나타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애인꿈 길몽 알고 보니?

애인을 만나는 꿈
누군가와 토론, 상봉, 합의, 계획, 상담, 설계 등을 하게 되거나 애인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손을 잡는 애인꿈
애인과 손을 잡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되고, 연인 간의 신뢰가 더 쌓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성에게 고백하고 애인이 생기는 꿈
연애 운의 고조를 암시합니다. 지금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는 있지만 고백할 용기가 나지 않는 상태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용기를 내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면 연애를 성취 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인과 여행하는 꿈
애인이나 배우자와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애인과 다투거나 갈등이 생겼다면 금방 화해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현재 애인이 없는 사람은 연애 운의 상승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쫓겨 다니는 꿈
남자친구가 좀 더 애정 표현을 해주기를 바라는 자신의 마음을 나타낸 것입니다.

애인이나 연인이 다른 사람과 사진 찍는 것을 보고 질투한 꿈
애인이나 연인이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애인과 전화 통화하는 꿈, 애인과 사진 찍는 꿈
조만간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되거나, 둘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이성 또는 연인과 물에 빠진 애인꿈
하는 일마다 근심없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며 연인 사이는 사랑이 더욱 두터워질 것입니다. 물은 건강상태, 정신상태, 재산상황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고인 물은 재물이나 돈을 의미하고 흐르는 물은 사상이나 언론, 세력을 의미합니다.

애인이나 이성이 환하게 웃는 애인꿈
상봉, 기쁨, 파티, 모임, 관람 등이 있을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과 만나는 꿈
좋은 의미를 뜻하는 꿈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헤어진 애인이 슬피 우는 꿈
헤어진 연인에게 신경 쓸 일이 생기거나 그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꿈입니다.

연인이 화장품을 사주는 꿈
애인이 화장품을 사주는 꿈은 애정 표시를 하거나, 결혼 선물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에게 금은보석을 받는 꿈
사랑하는 연인에게 금은 보석을 받는 꿈은 선물이나 재물을 받게 된다. 마음의 징표로 약속을 주고받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될 징조입니다.

애인과 사진찍는 꿈
연인과 사진찍는 꿈은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혼인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전화통화하는 꿈
다정한 통화를 하게 될 수도 있지만 대체로 애인과 부부 관계 등의 접촉을 하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욕구를 애인이 알아주지 못하거나 자기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했을 때에도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애인과 보다 친밀해지고 싶다는 바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애인이나 친구에게 노트를 빌리는 애인꿈
애정이나 우정이 더욱 깊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은 애인이 부르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혼담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짝사랑꿈
짝사랑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당신과 짝사랑하는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하는 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사랑과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의 소망이 꿈에 나타난 것일 뿐이고, 짝사랑과 손잡는 꿈은 짝사랑이 성취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연예인과 애인이었던 꿈
이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상봉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연예인과 사귀었던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좋은 소식이 올 것으로 해석이 되며 우연한 기회에 절친을 만나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애인꿈
남자친구 또는 그와 가까운 인연이 생길 가능성이 높음을 뜻하며 그 사람과 결혼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애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
꿈에 애인과 즐겁고 사이좋게 이야기를 나누고 데이트를 하는 꿈은 현실적으로는 재물적으로 손해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못다 한 사랑을 꿈속에서 계속하는 꿈
다른 사람과 상관없이 자기 소신대로 일하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헤어진 애인 집에 가는 꿈
옛 애인과 다시 재회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흰옷을 입고 깔끔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애인꿈
연인이 흰옷을 입고 깔끔한 옷차림으로 나타난 꿈은 사랑하는 이에게 거짓없는 마음으로 고백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의 시체를 보고 우는 애인꿈
꿈해몽에서 펑펑 울고, 누군가 죽고 이런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시체를 보는 꿈 자체가 좋고요, 소리내서 펑펑 우는 꿈은 고민 근심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또 죽는 꿈 역시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꿈을 뜻합니다.

연인에게 시를 낭송해주는 꿈
연인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꿈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확인시켜 준다고 합니다.

연인과 장난치는 꿈
소원을 성취하게 될 길몽입니다.

이성에게 고백받고 애인이 생기는 꿈
이 꿈은 당신의 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이성으로부터 매력이 향상되고 있어 이성에게 주목을 받기 쉬운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꿈속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이성에게 고백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인과 함께 말을 타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혼담이 잘 성사되고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옷을 입고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꿈
실제로 티 한 점 없이 맑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깨끗한 순결로 고백합니다.

사이가 나빠져서 헤어진 친구나 애인을 만나 악수하는 꿈
꿈 그대로 화해하고 싶다는 자기의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당신에게 프로포즈하는 첫사랑꿈
당신의 결혼에 대한 의식이나,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망이 꿈에 나타난 것일 수도 있고, 당신의 삶에 놀라운 소식을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포즈하는 사람이 첫사랑이라면, 당신은 아직 첫사랑에 대한 감정을 잊지 못했거나, 첫사랑과의 관계를 되돌리고 싶다는 뜻일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애인이 되는 애인꿈
모르는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은 이제 새로운 인간관계가 시작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애로 이어지는 만남이 늘어나거나 친구나 비즈니스 동료가 생기는 등 큰 변화를 맞이할 것입니다. 여기서 만난 사람과는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과 행동으로 관계를 이어나가도록 합시다.

친구나 애인에게 물망초 꽃다발을 받는 꿈
정성스러운 사랑의 정표를 받는 꿈입니다.

애인과 밥 먹는 꿈, 애인과 식사하는 꿈
애인과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함께 기분 좋은 데이트를 즐기게 되거나, 잠자리를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 멋있어 보이는 꿈
애인이 일이 잘 되고 있으며 좋은 배우자가 될 것을 소망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커피를 마시는 꿈
애인과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게 되거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헤어진 애인과 결혼을 하는 꿈
어렵던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애인과 반지를 주고받는 꿈
연인과 반지를 주고받는 꿈은 선물이나 계약, 횡재, 재물, 돈, 물풍 등이 생기거나, 애인과 백년가약을 맺거나 결혼식을 올리게 될 징조입니다.

애인과 같이 꽃밭으로 들어가는 애인꿈
연인과 함께 꽃밭으로 들어가는 꿈은 남녀 간에 합궁을 하거나 사랑의 결실을 매게 될 징조입니다.

사랑하는 애인과 악수 하는 꿈
연인과 좋은 관계를 이어갈 꿈입니다.

애인이랑 싸우는 꿈, 애인과 다투는 꿈
애인과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되거나, 서로에 대한 마음이 굳건하여 주변 사람들이 부러워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과 데이트하는 꿈, 애인과 데이트한 꿈
실제로 애인과 데이트를 즐기게 되거나, 결혼을 전제로 교재하고 있었다면 조만간 양가 집안이 만나 혼담이 오가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나 친구에게 다이아 반지 받는 꿈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되고 재물, 선물 등이 들어올 꿈입니다.

애인과 같이 호숫가를 산책하는 꿈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나눌 꿈입니다.

애인이 죽는꿈
사귀는 연인이 죽는꿈은 두 사람의 궁합이 좋아 더욱 더 유대가 깊어지게 됨을 암시한다.

죽은 애인이 문밖에서 자신을 부르는 애인꿈
죽은 연인이 문 밖에서 자신을 부르는 꿈은 머지않아 진행 중인 혼담이 성사될 징조다.

친구의 소개로 애인이 생기는 꿈
친구의 소개로 애인이 생기는 꿈은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암시이다. 일이나 개인적인 일 등에서 힘들어하고 있을 때 돌봐줄 만한 친구가 생길 것입니다. 그 사람의 조언과 격려 덕분에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힘들 때는 가까이에서 지지해주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 상대방의 조언을 실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애인과 달콤한 것을 먹는 꿈
애인과 생겼던 오해가 풀리고 관계가 더욱 견고해집니다.

애인이 바람나는 꿈
애인이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불안함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 사람을 불신하고 있는 상황을 꿈에서 반영된 것으로도 볼 수 있으며 현실 속에서도 진짜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이것을 해결하면 사이가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애인과 전화로 달콤함을 속삭이는 애인꿈
애인과의 관계를 원하는데 꾹꾹 참고 있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애인과 장난치고 있는 꿈
꿈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장난을 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내가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 싶다는 감정이 꿈에서 나타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은 앞으로 인생의 전기가 마련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사나 부서의 이동 등으로 주위 인간관계가 크게 변화할 것입니다. 새로운 관계를 만드는 것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애인과 차를 마신 꿈
즐거운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첫사랑과 스킨십하는 꿈
스킨십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사랑과 관련된 꿈으로, 자신의 감정이나 욕구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과의 관계나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다른 해몽을 할 수 있으므로, 꿈에 나타난 세부적인 내용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애인한테 금은보석을 받는 애인꿈
아름다은 결실을 맺게되고 선물등을 받을 꿈입니다.

애인과 손잡는 꿈
애인과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되거나,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과 손잡는 꿈
연인과 손을 잡는 꿈은 서로간에 기쁜일로 결실을 맺게되고 우정과 믿음이 두터워지게 된다고 합니다.

애인과 음식점이나 커피숍에 들어가는 애인꿈
연인과 음식점이나 커피숍에 들어가는 꿈은 어떤 모임이나 동문회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애인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어려움에 처하게 되지만 기지를 발휘하여 위험에서 벗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과 드라이브하는 꿈
애인과 조만간 혼담이 오가게 되거나,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이별한 애인이 찾아오는 꿈
과거를 잊고 새로운 애인을 만나 행복한 연애를 하거나 결혼을 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커플링을 맞추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현재 애인과 결혼할 생각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외국인 애인이 생기는 꿈
외국인 애인이 생기는 꿈은 새로운 가치관이나 사고방식을 알려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타입의 사람과 친해지고 시야가 넓어져 운이 높아질 것입니다. 또 새로운 가치관을 접함으로써, 어떤 사람과 만나고 싶은 지 이상이 명확해져 갈 것입니다.

헤어진 연인과 재결합하는 애인꿈
현재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을 이어나가고 싶다는 꿈입니다.

애인과 여행 가는 꿈
애인과 실제로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조만간 결혼을 준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과 팔짱을 끼고 데이트하는 꿈
애인과 서로에 대한 변치 않은 사랑을 다시 확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과거의 애인과 즐겁게 소풍을 가는 애인꿈
부부 관계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애정이 필요한 꿈입니다.

죽은 애인이 자신을 밖에서 부르는 꿈
가까운 시일 내 혼담이 성사될 꿈입니다.

옛애인꿈
옛애인꿈은 꿈에서 연인 혹은 전 남편, 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는 꿈을 뜻합니다. 이 꿈은 현재의 심리상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과거와의 연인들은 당시에 아름다웠던 추억을 가지고 있지만, 그와 함께한 행복도 떠올립니다.

애인이 질투를 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재물이 들어오고, 연인 간의 사이도 좋아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키스하는 꿈
애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혼담이 오가게 됩니다.

애인과 함께 꽃밭 속으로 들어간 애인꿈
애인과 즐거운 밤을 보내게 됩니다. 최고조의 사랑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날아다니는 꿈
성적이 오르거나 돈이 생깁니다.

낯선 곳에서 애인을 만나는 꿈, 데이트 하는 애인꿈
애인과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크게 이득을 보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애인과 키스하는 꿈, 애인과 뽀뽀하는 꿈
누군가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취업이나 일거리 등을 부탁이나 청탁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사진을 찍는 꿈
애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팔짱을 끼고 즐겁게 걸은 꿈
실제의 애인과의 사랑이 진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하고 있는 일에 좋은 소식이 있거나 추진하는 일이 성취될 꿈입니다.

애인에게 노트를 빌려오는 꿈
애정이나 우정 등이 더욱 견고해집니다.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
연예인을 보고 싶은 마음에 꾸는 심리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명예와 재물을 상징하며 금전운이 들어오는 징조입니다

애인과 장난을 치는 꿈
자신이 소망 하던 일들이 이뤄짐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연인과 악수를 하는 애인꿈
사랑하는 연인과 악수를 하였다면 이는 마치 원앙새처럼, 선남선녀가 달콤한 언약을 하게 될 것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핑크빛이 내리쬐는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같이 호흡을 하고 미래를 약속하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행복한 단꿈을 꾸게 될 것이라는 암시의 꿈으로 봅니다.

애인의 키스를 받는 꿈
애정 운이 좋아져서 애인과 사랑과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의 부모님을 만나는 꿈
연애 운이 상승하게 되어 애인과의 관계가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전 애인과 연락을 하는 애인꿈
전 애인이 자신을 그리워하고 있거나, 곧 연락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구가 연애 하는 꿈
친구가 연애 하는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친구가 실제로 연애를 하게 된다는 암시이기도 하며 본인에게 연애 운이 들어올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본인의 인간관계가 더 넓어진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도 있습니다.

애인과 오랫동안 손을 잡고 있는 꿈
상대방과의 스킨십을 하고 싶거나 자신의 부부 관계에 대한 욕망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입니다.

애인에게 따귀를 맞는 꿈
길몽으로 애인에게 데이트를 신청 받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구랑 연애하는 꿈
만약 꿈속에서 연애하던 친구가 현재 본인이 좋아하고 있는 상대라면 이는 연애하고 싶다는 본인의 심리 상태를 반영한 심리몽입니다. 하지만 해당하는 친구가 동성 친구거나 이성 친구더라도 전혀 연애 감정이 없는 친구일 경우에는본인이 현재 외롭기 때문에 항상 곁에 있어줄 누군가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애인과 자는 꿈
애인과 잘 때 만족을 하였다면 좋은 의미이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안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남친 혹은 여친에게 패물이나 보물 등을 받는 꿈
여자라면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게 될 것으로 해석하며 남자라면 대길하여 출세하게 될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악수를 하는 꿈
결혼을 해서 같이 행복하게 살게 됨을 뜻한다고 하네요.

애인과 데이트하는 꿈
데이트를 하는 연인과 결혼을 하게 되는 징조입니다. 또는 현재 하는 일이나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성공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이랑 싸우는 꿈
연인간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애정이 돈독해진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평소 연인에게 불만을 갖고 있었고, 이에 대해서 싸운 것일 경우에는 본인이 평소 갖고 있던 불만이 표출된 것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연애하는 애인꿈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연애하는 꿈은 현재의 남자친구와 더 잘 되고 싶어 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애인이 생겼는데 아무 느낌도 없는 꿈
애인이 생겼는데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 경우는 연애를 하고자 하는 우선도가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사생활이 바쁘거나 정신이 없어서 애인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이 없어진 상태일 것입니다.

애인과 같이 기차를 타는 꿈
이 꿈은 결혼을 해서 행복하게 살고, 순탄하게 일이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을 하게 될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애인이나 연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꽃다발 받는 꿈은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릴 징조이며 승진이나 합격 등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상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애인에게 질투심을 갖는 꿈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묘수가 생깁니다.

자신의 이상형인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
꿈속에 나온 애인이 당신의 취향에 딱 맞는 경우 그런 사람과 조만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나온 이상적인 이미지가 구체적으로 굳어져 있다는 증거로 이미지가 명확하면 이상적인 상대를 찾기 쉬울 것입니다.

애인과 함께 나는 꿈
애인과 함께 나는 꿈은 혼담이 성사가 되어 결실을 맺게 되거나 하는 일에 있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애인이 되는 꿈
친구가 애인이 되는 꿈은 그 상대방과 관계가 더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는 몰랐던 상대의 매력을 발견하거나 공통의 취미가 생기는 등 관계가 깊어지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애인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꿈
실제로 현실과 같이 직접 체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남, 토론이 있습니다.

첫사랑에게 차이는 꿈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일이 잘 풀리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며 본인은 주변인들과 말다툼이나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는 것도 의미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애인이 생겨 슬픈 꿈
애인이 생겨 슬픈 꿈은 앞으로 운이 향상되는 것을 의미한다. 일이 잘 진행되거나 고민이 해결되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이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데 질투하지 않은 꿈
애인과 사랑이 더욱 견고해짐을 암시합니다.

여자친구와 다른 여러 사람들과 같이 수영하는 꿈
동거를 하게 되거나 동업을 하는 등 많은 경쟁자들과 좋은 성과를 거두는 일에 관련됩니다.

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애인꿈
남자친구 또는 그에 준하는 인연이 생길 것으로 해몽이 되며 그 사람과 결혼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첫사랑이 결혼하는 꿈
연애운이 상승해가는 암시로 해석됩니다. 특히 첫사랑이 그때의 모습 그대로가 아니라 현대의 성장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다면 당신 주변에 있는 이성과 연애 관계로 발전하거나 미래를 생각하는 관계성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애인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 꿈
꿈에서 깨어나 일어나 보니 애인의 얼굴이 어떤 식이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새로운 만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만남이란 연애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새로운 친구나 일 등 동료와의 만남 등을 예견하고 있다. 인생을 바꾸는 중요한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남자친구에게 꽃을 받는 꿈
사랑 고백을 받게 되거나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은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이 지금 이상으로 깊어져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이 견딜 수 없어 이 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만약 앞으로도 상대를 계속 좋아해도 좋을지 망설이고 있다면 포기하지 않는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높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쫓겨다니는 꿈
남자 친구가 좀 더 애정표현을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에게 시를 낭독해 주는 꿈
애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새삼 확인시켜주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애인이 다른 연예인과 사귀면서 행복해 하는 꿈
연예인으로 상징이 되는 어떤 일이나 상대가 자신과 잘 어울려 편안함을 느끼거나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리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말을 타고 초원을 달리는 애인꿈
선남선녀가 결혼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현재 애인이 없는데 전 애인, 옛 애인이 나오거나 보이는 꿈
새로운 연인이나 애인을 만나고 싶거나 새로운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본인의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과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거나 또는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과 데이트하는 꿈
그 장소가 낯선 곳이라면 결혼을 하게 되거나 큰 이익을 남길 수 있는 일을 하게 될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남자친구와 무언가 먹으러 가는 꿈
같이 모임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애인과 함께 꽃밭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애정 운이 상승하며 남녀 간의 사랑이 더 깊어지고 돈독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결혼 전 애인 혹은 헤어진 전 부인과 관계 하는 애인꿈
해당 꿈의 해몽 풀이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그동안 지지부진하게 진척이 없던 일들이 갑자기 잘 되거나 한동안 시도조차 하지 못했던 일들이 갑자기 잘 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것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고 준비하던 것이 빛을 말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손잡는 꿈
현재 남자 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거나 남자친구가 없는 경우에는 어떠한 계약을 하게되는 꿈입니다.

전 애인이 자신에게 함부로 대하는 꿈
전 애인이 자신을 그리워 하거나, 전 애인을 그리워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대화하는 꿈
남자친구와 함께 좋은 곳을 가게 되거나 재미있는 시간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백 받는 꿈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며, 지금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면 곧 연인이 될 사람이 나타날 것을 의미한다.

인과 함께 공중을 날거나 산책하는 꿈
애정이나 혼담의 성사가 있고 일거리의 상징일 경우 그 진행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특히 날개가 나서 하늘을 날아다니면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날아다니는 꿈을 자주 꾸면 성적이 우수해지거나 기량과 기술이 남보다 뛰어나게 됩니다.

애인을 빼앗기는 꿈
애인을 사랑하는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애인이 죽는 꿈
연인이 죽는 꿈은 행운이 있을 징조로 생각지 못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데이트 꿈
낯선 곳에서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할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과 얘기하는 꿈
현실에서도 같이 얘기하거나 만남이 있을 꿈입니다.

애인과 악수하는 꿈
육체적으로 좀 더 가까이하고 싶다는 은밀한 욕망을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사랑을 주고받는 꿈
현재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이 창문을 열고 밖의 풍경을 바라보는 애인꿈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자신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꿈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꿈 흉몽 알고 보니?

애인이 전쟁터로 나가는데 매달리며 서럽게 우는 꿈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는 것은 마음의 정리가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연애를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는 마음이 발현된 것이라고 해몽이 되며 심적으로 불안함을 많이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 애인, 옛 애인과 동침하거나 같이 자는 애인꿈
예전에 하던 일 또는 포기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른 사람과 연애하는 꿈
현재의 연애에 만족을 하지 못하는 것이 반영된 심리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여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
이 꿈에서 애인은 자기가 아끼는 물건 혹은 아끼는 취미생활을 상징합니다. 애인과 헤어지는 꿈은 보통 2가지로 해몽이 되는데 현실에서 남자 친구이나 여자 친구와의 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헤어지게 될까 봐 불안한 마음이 나타내는 심리 몽인 경우와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못하게 될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애인과 관계를 하는 꿈
꿈에서 관계 시 만족스러운 경우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꿈에서 뜻하는 대로 잘 되지 않고 뭔가 불쾌한 기분이 들었던 꿈이라면 실제로 애인과 크게 다투거나 감정이 상하는 일이 생긴다는 꿈 해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혹은 매우 기분이 나쁜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뜻 하는데요.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괜한 감정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애인과 손을 잡고 같이 뛰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결혼을 성급하게 진행하거나, 누군가를 급하게 만나서 후회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는 애인꿈
혼인이나 사업들에서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만나도 대화하지 않는 꿈
애인의 마음이 당신으로부터 점점 멀어져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 애인과 애인이 되는 꿈
헤어진 전 애인과 연인이 되는 꿈은 과거의 연애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성연애를 하는 애인꿈
동성의 친구와 사귀는 것은 그만큼 자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거나 다른 동기나 동료들보다 힘이나 권위가 더 강해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애인을 붙잡고 우는 꿈
애인으로부터 나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애인이 생겨 기쁜 꿈
애인이 생겨 기쁜 꿈은 언뜻 보면 길몽 같지만 사실은 이상형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의미가 된다. 연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이 떨어져 있을 수 있다. 긍정적인 마음을 갖도록 하면 운이 높아지게 될 것이다.

연인과 떡을 사 먹는 애인꿈
곧 결혼이 성사 될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연인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자꾸 미뤄진 결혼이 급물살을 타고 진행될 것이며 상대방에게 가지고 있던 나쁜 감정도 모두 털어낸다고 합니다.

애인과 여행가는 꿈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을 빼앗기는 애인꿈
현재 애인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게 될지도 모른다는 경고의 꿈이며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사랑을 나타내는 것으로 자기 자신도 그 애인을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고 애인이 생기는 꿈
연애편지를 받고 애인이 생기는 꿈은 나쁜 소식이 전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받은 편지 내용이 기쁜 내용이라면 현실에서는 싫은 소식이 오고 나쁜 내용이라면 기쁜 소식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현재 애인의 마음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는 애인을 진심으로 신뢰하지 못해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애인과의 사이에 문제가 시작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자신의 방을 들여다보는 꿈
애인이 자신의 청혼에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임을 나타냅니다.

애인과 함께 한적한 길을 걸어가는 애인꿈
어떤 곤란한 일이 생겨 갈등과 방황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애인이 술 마시고 말실수하는 꿈
애인과 싸우거나 이별하게 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에게 사랑고백 하는 꿈
세상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될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전 애인이 다른 사람과 연애하는 꿈
실제로 자신이 전 애인에 대해 그리워 하거나, 여전히 떠올리고 있음을 대변하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애인과 포옹을 하는 꿈
자신과 애인 사이의 사이가 좋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회하는 첫사랑꿈
현재의 연인에게 불만을 갖고 있거나, 과거의 추억에 집착하고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첫사랑과 즐거워하고 있을수록 현재의 연애에 많은 불만을 느끼고 있으며, 재회한 후 다투거나 이별하면 크게 다투거나 이별운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애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꿈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과 동거하는 꿈
대단히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애인이 눈물을 흘리며 슬퍼하는 꿈
이별을 하게 되거나 불가피하게 서로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게 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잠자리를 가지는 꿈
다툼이 일어날 것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애인을 배신하는 꿈
다른 이성에게 유혹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 이성에게 유혹을 당해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의 무릎에 누워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심신이 힘들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누군가로부터 위로를 받고 싶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애인꿈
애인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과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낸 것이라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임시한 꿈
여자 친구에게 아이가 생긴 꿈은 그 사랑을 가로챌 일이 가까운 미래에 나타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 애인에게 연락이 오는 꿈
전 애인이 자신을 그리워 하거나, 자신의 마음 한 켠에 전 연인과의 추억이 남아있거나, 실제로 곧 연락이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
현재 남자 친구에게 불만이 쌓여있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많이 해석이 되며 옛날같지 않은 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남친에 대한 관심이 큰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애인에게 도망치는 꿈
애인에게 도망치는 꿈은 현재의 만남에 있어 문제가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불안한 마음이 생기게 되어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애인과 포옹하는 꿈
불행한 일이 생기고 고민에 빠지게 될 것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애인과 말싸움을 하는 꿈
말다툼을 하는 꿈은 연인 간 사소한 일로 인해 기분이 상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을 아무리 불러도 오지 않고 점점 더 멀어지는 꿈
자신이나 애인의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심각한 대화를 하는 꿈
애인과 함께 멀리 떠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애인이 추한 얼굴로 변해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연애가 오래가지 못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혼한 전남편이나 전부 인이 나타나는 꿈
두 가지로 해몽이 되는데 옛 애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나타내는 심리몽과 하다가 그만둔 일에 다시 착수하게 될 때 꾸게 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외딴집에 애인과 단둘이 머무는 꿈
누구에게도 간섭받 지 않고 단둘이 시간을 가지고 싶다는 바람이 나타난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악수를 하는 꿈
꿈에서 애인에서 손이 차갑게 느껴졌다면 자신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있다는 꿈의 암시로 삼각관계에 처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손을 잡고 뛰는 애인꿈
급하게 처리해서 불안한 것으로 해몽이 되며 너무 빨리 결혼하거나 해서 후회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데이트를 하는 꿈
애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흉몽으로 재물의 손실이 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에게 전화를 하는 꿈
애인에게 전화를 하는 꿈은 애인과의 관계에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만족하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이 귀신처럼 보이는 꿈
애인과 불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애인의 품에 안겨 있거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꿈
자신이 힘들 때 꾸는 꿈으로 주위 사람의 정신적 도움이 필요한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애인이 떠날까 봐 불안해하고 있을 때도 이런 꿈을 꿉니다.

애인으로부터 초대받아 집 안으로 들어가 보니 아무도 없었던 꿈
실제 여자친구나 애인에게 새로운 연인이 생겼을 가능성이 큽니다.

애인이 눈물을 흘리는 꿈
다정하게 잘 지내던 애인과 헤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무리 불러도 전 애인이 뒤도 돌아보지 않고 가버리는 꿈
과거의 애인으로 상징되는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지만 당장 결혼을 결정하지 못하고 망설이게 됨을 나타냅니다.

애인을 배신하는 애인꿈
무언가 좋지 않은 일에 자신이 연관이 되거나 휘말리게 되거나 또는 다른 이성에게 유혹을 당하게 되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다투는 꿈
꿈에서 애인과 말로 싸우게 되었을 때는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도 있음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실에서 심한 간섭은 삼가고
한 발자국 뒤로 물러 서는 것이 좋을 것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애인을 때리는 꿈
자신이 애인에게 청혼을 하거나 프러포즈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애인에게 청혼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맞고 나서 놀란 정도가 아니고 기분이 상했다면 애인으로 인해 자존심을 손상 당할 수도 있고 상처가 되는 말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누군가로부터 사랑 고백이나 청혼 등의 프러포즈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술을 마신 꿈
애인과 헤어질 징조입니다.

애인과 포옹하는 꿈, 애인과 포옹을 한 꿈
자신이 오랫동안 공들인 일이나 계획이 잘못될까 봐 노심초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애인꿈
상대방이 배신하거나 속썩일 꿈입니다.

좋아하던 사람이 애인이 되는 꿈
그 사람과 이루어질 수 없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겨서 슬퍼하는 꿈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 애인과 헤어지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입니다.

현재의 애인과 동침하거나 자는 꿈
우연하게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 물품 등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거나 우연하게 질병, 사고 등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좋지 않은 꿈이거나 하는 우연하게 좋고 나쁜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단둘이서 식사한 꿈
결혼을 서둘러도 주위의 여건이 따라주지 않음을 암시한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먼 길을 걷는 꿈
두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걷는 꿈
두 사람 모두 재난을 당하게 될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친구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
평소에 가깝게 지내던 친구, 동료, 지인 등과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갈등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과 슬피 함께 우는 꿈
애인과 헤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연인과 부부 관계를 갖는 꿈
재물을 잃을 꿈입니다.

애인과 술을 마시는 꿈, 애인과 술을 마신 애인꿈
애인과 성격 차이로 인해 잦은 갈등을 겪거나 싸움이 생겨 결국 서로 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연인과 사랑의 도피를 하는 꿈
원치 않는 혼담이 들어와 마지못해 결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애인과 즐겁게 데이트하는 꿈
재물에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싸우는 꿈, 애인과 다투는 꿈
주위 사람들과 시비, 언쟁, 다툼 등을 하거나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되니 행동과 언행에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애인에게 맞고 기분이 안 좋은 꿈
애인으로부터 상처가 되는 말을 듣게 되거나 애인으로부터 자신의 자존심이 상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자신을 때리는 꿈
애인과의 사이에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고생 하던 일이 해소가 되거나 애인에게 청혼이나 프러포즈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으로부터 도망가는 꿈
애인으로부터 도망가게 되는 상황을 꿈으로 꾸었다면 실제로 하고 있는 사랑에 관해 좋지 않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불안함을 느끼고 있거나 감정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반영하고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자신을 놀리거나 조롱하는 꿈
누군가와 시비, 언쟁, 다툼 등을 하게 되거나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애인에게서 도망치는 애인꿈
애정 운이 안 좋아져서 연인과 시비, 갈등, 다툼 등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현재 사귀는 연인, 애인 이외에 다른 이성에게 호감이나 관심을 가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
집안에 우환, 불운, 액운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애인과 헤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사랑을 고백하는 꿈
부위 사람으로부터 경멸 당하거나 중상모략으로 인해 고민하게 됩니다.

전 애인, 옛 애인이 나오거나 보이는 꿈
현재의 연인이나 애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불만족스러운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입니다.

애인이 자기 방의 문턱에 앉아서 안을 들여다본 꿈
현재 사귀는 사람과의 결혼을 놓고 망설임을 나타냅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자는 꿈
흉몽으로 연인 간의 사이가 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이별하는 꿈
애인과 헤어지는 꿈은 자신이 어떤 새롭게 일을 시작할 때 주저하지 않고 당당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헤어진 애인과 포옹을 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마음이 흔들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바람을 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주로 두 가지로 해몽이 되는데 첫 번째는 본인이 바람을 피우고 싶은 마음이 나타내는 심리 몽인 경우와 두 번째는 남자 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 등의 취미생활에 몰두하게 될 가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애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에 눕는 꿈
이러한 꿈은 대체적으로 현실세계에서 매우 힘들거나 스트레스가 심해서 심신이 피폐해져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그러므로 너무 힘들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말해서 조언을 구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 갇혀있는 자신을 구해주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사귀고 있는 사람과 마음의 정리를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이 우는 꿈
꿈에서 애인이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어려움이 생겨 헤어질 수 있다는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애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겨 실연당하는 꿈
막연하게 자신이 그래봤으면 하고 생각하고 있거나 서로의 마음이 불편해서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애인의 얼굴이 무섭게 변하는 꿈
애인의 건강이나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를 꿈입니다.

연인과 관계하는 꿈
애인과 관계를 하는 꿈은 사소한 다툼이나 구설이 생길 수 있다.

짝사랑하는 사람이 연인으로 나오는 꿈
평소 짝사랑하는 사람이 애인으로 나오는 꿈은 사랑을 이루고 싶은 간절함이 무의식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바람피는 애인꿈
헤어진 연인에게 새로운 사람이 생긴 꿈입니다. 옛 애인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각오를 가질 꿈입니다.

짝사랑하던 사람을 껴안는 꿈
계획했던 일을 추진하지만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이 따를 꿈입니다.

애인과 말다툼 하는 꿈
애인과 말다툼 하는 꿈은 지나친 참견이나 대화로 인해 마음이 상하거나 가벼운 의견충돌이 생길 수 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고양이를 받는 꿈
가까운 사람과 말다툼이나 시비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애인 있는 방을 엿보는 꿈
상대방이 나와의 결혼을 주저하고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선물을 사달라고 조르는 꿈
애인에게 어떤 부탁의 말을 듣게 될 암시합니다.

애인이 준 선물이나 애인의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애인이 준 선물 혹은 애인의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을 그것도 자주 빈번히 꾸었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애인과 혹시라도 헤어지게 될 까 봐 불안하고 전전긍긍한다는 것을 암시한다는 꿈 해몽으로 해석 가능합니다. 꿈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았다면 다행이나 찾지 못한 경우에 실제 헤어질 가능성이 농후하다 보니 현재 애인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전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
남자 친구가 있다면 현 남자친구에게 불만이 있거나 더 많은 애정을 바라고 있음을 나타내고 남자친구가 없다면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는 마음이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많이 해석이 됩니다.

전 남자친구가 자신을 보러 오는 꿈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것으로 해몽이 되며 결혼한 사람이라면 외도에 주의해주세요.

전쟁터로 나가는 연인을 붙잡고 슬프게 우는 애인꿈
연인과 헤어질 꿈입니다. 그야말로 안 좋은 꿈입니다.

애인 물건을 잃어버린 꿈
애인이 준 선물을 잃어버린 꿈 애인과 이별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나타난 꿈입니다. 만약 물건을 찾았다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못 찾은 상태에서 깨어났다면 실제로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두사람의 관계를 보다 냉정하고 면밀하게 살펴보아 문제점을 개선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애인을 불러도 오지않는 꿈
연인을 아무리 불러도 오지 않는 꿈은 연인이나 본인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암시합니다.

연인과 어깨동무하고 뛰어가는 꿈
서로에게 책임을 전가하며 고통의 세월을 보낼 꿈입니다.

애인이 임신을 하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애인이 외도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술을 마시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헤어짐이 다가왔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량배인 줄 알고 도망가는데 뒤를 돌아보니 남자 친구인 꿈
남자 친구의 성적이 요구에 거부감이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애인과 헤어지는 꿈, 애인과 이별하는 꿈
취업, 창업, 이직, 등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입학, 전학, 이사 등 새로운 환경을 접하게 되거나 또는 더 이상 자신의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없게 되는 꿈이거나 연인과 혹시라도 헤어지게 될 불안감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입니다.

같이 살던 애인이 전 애인한테 돌아가는 꿈
애인이 있다면 관계가 나빠지거나, 갈등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이 다른사람이랑 사진찍는 꿈
연인이 다른사람과 사진을 찍는 꿈은 이성문제로 갈등이 생길 수 있다.

과거 애인과 키스하는 애인꿈
싱글인 경우 과거 애인에게 미련이 남아 있는 꿈이고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현재 애인과 과거 애인을 비교하며 현재 애인에게 만족지 못하고 있는 꿈입니다.

애인과 동거하는 꿈
무척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애인과 부부관계 하는 꿈, 애인과 사랑하는 꿈
생각하지도 못했던 지출이 생기거나, 충동 구매로 인해 주머니 사정이 나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옛 애인과 데이트하는 애인꿈
현재 애인과 이성 문제로 다투거나 갈등이 생겨 사이가 나빠질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남자친구와 문제가 있거나 남자 친구와의 관계에 불안한 마음이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많이 해몽이 됩니다. 특별히 의미가 있는 꿈이라기보다는 본인의 불안함이 나타난 것이므로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해서 너무 마음 쓰지 않길 바랍니다.

애인과 영화보러 간 꿈
연인과 영화를 보러가는 꿈은 이성문제로 다툼이 생길 징조입니다.

연인이 함께 외출하는 꿈
부부나 연인이 함께 즐겁게 외출하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그 연인이나 약혼자와 헤여지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과거 연인과 재결합하는 애인꿈
과거 연인에게 미련이 남아 있다면 아쉬운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이고 미련이 없다면 과거 연인을 마음에서 완전히 정리 됐다는 꿈입니다.

애인이 생겼는데 얼굴이 보이지 않는 꿈
애인이 생겼는데 얼굴이 보이지 않는 꿈은 인간관계로 고민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의 마음을 잘 읽지 못하고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고민하는 날이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첫사랑과 헤어지는 애인꿈
당신이 더 큰 불안의 단계를 겪고 있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별하는 꿈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있는데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가족이나 혹은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애인이나 약혼자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지금 만나는 애인과 헤어지게 되거나 집에 큰 우환이나 깊은 걱정거리가 생겨서 좋지 않은 일들로 골머리를 썩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옛 애인과 키스하는 꿈
현재 애인과 이성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거나 앞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연인에게 연애편지 쓰는 꿈, 전화로 사랑고백 하는 꿈
연인에게 연애편지를 쓰거나 통화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꿈은 자신의 부부 관계에 대한 욕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남성이 연인과 식사하며 데이트 하는 애인꿈
남성이 애인과 식사를 하며 데이트하는 꿈을 꾸면 부부 관계에 대한 욕구를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애인이 자신의 창문에 커튼 치는 꿈
장애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지 못하여 관계가 어려워질 꿈입니다.

애인과 심각하게 대화하는 꿈
가까운 시일에 애인과 먼 곳으로 떠나거나, 서로 떨어져야 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나 연인을 만났는데 모른 체하고 지나가는 꿈
머지않아 애인이나 연인과 헤어지게 될 꿈입니다.

애인에게 조롱당하는 꿈
연인에게 조롱당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 언쟁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되고 불쾌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인이 사창가에서 남자를 접대 하는 애인꿈
애인에게 새로운 남자가 생겼거나 삼각관계에 빠질 수 있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문제가 생긴 꿈 
상대방이 건강이나 일 등 심각한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사고를 당할 수도 있고 모함이나 배신에 얽혀 고통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사업 등 새로운 일을 벌이기엔 시기가 좋지 않으니 다음에 진행하거나 좀 더 철저히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애인이 알고 보니 유부남인 꿈 
꿈에서 자신이 사귀던 사람이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었던 것은 평소 신경 쓰지 않았던 일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말썽이 생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유부남에게 고백 받는 꿈
현재 자신에게 접근하는 남자가 순수하지 못하거나 자신의 욕구만 채우려고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성이 고백해 오거나 관심을 표현해 오더라도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연인이 노래하는 꿈
남성이 애인이 자신의 곁에서 노래를 하는 꿈을 꾸면 실제 연인일 경우 그녀가 자신에게 불평이나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 마음 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애인과 함께 중국음식 먹는 꿈
혼담 성사가 어렵고 사업에도 좋지 않은 일이 생겨 힘들어질 꿈입니다.

죽은 애인이 웃는 애인꿈
죽은 연인이 나타나 히죽거리며 웃는 꿈은 다른 사람과 말다툼이 생기거나 하루 종일 기분이 불쾌할 징조입니다.

애인을 붙잡는 꿈
대인 관계를 잘 하라는 경고이고 사귀는 사이면 서로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꿈입니다.

전 연인과 소풍을 가는 꿈
과거의 애인과 즐겁게 소풍을 가는 꿈은 현재 부부 사이에 있어서 육체적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애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헤어진 연인과 포옹하는 꿈
현재 연인과 이성 문제로 불화가 생길 꿈으로 서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술 먹고 실언하는 꿈
애인과 다투거나 헤여질 꿈입니다.

애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을 베고 눕는 애인꿈
어렵고 힘든 일을 겪을 꿈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이 애인으로 나온 애인꿈
안타깝게도 짝사랑의 대상과 실제상황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의 오랜 갈망이 꿈 속에서 나마 잠시 행복하라고 이런 꿈을 꾸게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꿈이 잠시뿐인 것처럼, 사랑도 잠시 뿐입니다.

애인 위로하는 꿈, 짝사랑 위로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지배 당하거나 근심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애인이 괴롭힘을 당하는 꿈, 애인이 깡패를 만나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가 나오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학업에 연관된 경우가 많다. 자신이 하는 일이나 계획을 주위에서 방해하거나 훼방놓을 수 있다.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과거 여자친구가 본인을 속이거나 바람을 피운 적이 있어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으로 많이 해석이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