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꿈 도시락 싸는 꿈 길몽? 흉몽?…도시락꿈해몽 175가지 비밀

도시락꿈 자체는 가끔 드물게 꾸는 꿈입니다. 지금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도시락을 잘 안 싸지만 예전 학창시절에는 도시락을 싸들고 다녔습니다. 특히 고교 시절 밤 늦게까지 학교에서 공부를 하다보니 도시락을 몇 개 싸서 등교를 하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급식이 나오기 때문에 도시락 쌀 일이 없어졌습니다.

지인이 간밤에 도시락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기분이 몹시 안 좋았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꿈 속의 도시락은 한 마디로 엉망이었다고 합니다. 도시락의 음식이 너무나도 부실해 보여서 이를 먹어야 할지 망설이고 있었답니다. 투덜거리면서 기분도 상해서 짜증을 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회사에 출근을 하자 직장 동료와 후배들이 뒷담화를 합니다. 몰래 엿듣고 보니 모두 자기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 저것 평소 불만이 있었던 것을 한꺼번에 쏟아냅니다. 어쩜 사람이 없다고 해서 저렇게 함부로 말을 해도 되는 건지 답답했다고 합니다. 짜증도 나고 화가 났지만 간신히 참았다고 합니다. 참고서 뒷담화를 못들은 척  했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간밤의 도시락꿈이 안 좋은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찌나 기분이 안 좋더니 오늘 무슨 언짢은 일이 생길 것만 같았던데 뒷담화를 듣게 된 것입니다. 뒷담화가 안 좋다는 것은 알았는데 몰래 자신을 험담하는 것을 듣고 보니 더욱 기분이 상했다고 합니다.

그 지인이 꾼 꿈은 안 좋습니다. 그 지인이 꾼 꿈인 도시락의 음식이 부실해 보이는 꿈은 흉몽에 속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런 안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을 꾸었기 때문에 그 지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 듯합니다.

또 다른 지인도 간밤에 도시락꿈을 꿨다고 합니다. 도시락꿈을 꿨는데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도시락을 선물받는 꿈을 꾸었기 때문입니다. 화려한 도시락을 선물로 받으니 몹시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도시락을 열어 보니 맛있게 생긴 김밥이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예뻐서 아까울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날 지인은 가게에 출근하자 아는 분의 소개로 납품할 곳을 뚫게 되었답니다. 그날 따라 손님도 많이 찾아와 기분마저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간밤의 꿈이 정말 좋은 것임을 알게 된 것입니다. 이런 줄 알았으면 로또복권이라도 미리 구입을 해둘 것이라는 혼잣말을 하기도 했답니다. 어쨌든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다고 합니다.

그 지인이 꾼 꿈인 도시락 선물 받는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이 꿈의 의미는 생각지도 못한 사람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거나 하는 일이 성공해 재물을 얻을 징조를 말합니다. 실제로 누군가로부터 값진 선물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었기에 그 지인에게 그런 좋은 일이 생긴 듯합니다.

도시락꿈 자체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그 종류도 많습니다. 도시락꿈에는 이어폰꿈, 꿀벌꿈, 비둘기꿈, 무지개꿈, 대머리꿈, 거미꿈, 자동차꿈, 집꿈, 동전꿈, 냉장고꿈 처럼 길몽과 흉몽 태몽이 모두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꿈 속에서 기분이 좋았거나 분위기가 괜찮았다거나 꿈을 꿀 당시의 여건이나 배경이 보기 좋았다면 길몽일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도시랄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도시락꿈-도시락
도시락꿈 자체는 종종 꾸게 되는 꿈입니다.

도시락꿈 의미 알고 보니?

도시락꿈 자제는 애정, 인간관계, 부부 관계 등을 상징한다고 해요. 다채로운 도시락은 애정의 충실함으로 연인과의 깊은 신뢰 관계를 나타냅니다. 현재 내가 솔로라면 멋진 사랑의 방문을 암시한고 해요. 반대로 종류가 적거나 검소한 느낌은 애정이 부족함을 암시하며 연애에 불만이나 외로움을 안고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도시락 꿈은 인간관계 특히, 가족이나 친구 등 가까운 관계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반찬이 담긴 도시락은 인간관계의 풍요로움, 성실함을 나타냅니다. 반대인 경우는 고독감과 외로움을 반영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도시락 꿈은 애정이나 사람과의 연결에 포인트를 둔 길몽의 해석이 많이 있으나 도시락의 꿈에는 부정적인 암시도 있으므로, 이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 나오는 도시락은 쌀이나 밥 등 먹을거리나 음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보통 돈이나 재물, 자신의 목표와 연관된 매개체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꿈에 나오는 도시락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준비하고 있는 시험 등과 연관지어 해석을 하게 됩니다.

도시락을 먹는 잔디밭이나 경치 좋은 곳에서 도시락을 먹는 꿈은 그만큼 풍요롭고 여유롭게 일을 추진해 나간다는 뜻입니다. 작은 방이나 불편한 곳에서 급하게 도시락을 먹는 것은 그만큼 급박하고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도시락의 밥이나 반찬이 풍족하고 맛있어 보였다면 그만큼 자신이 하고 잇는 일의 전망이 밝다는 뜻입니다. 맛이 없거나 반찬이 부족했다면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미약할 수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도시락꿈 길몽 알고 보니?

도시락을 보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이익을 보게 되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시락을 보는 꿈은 오랜 질병이 완쾌되고, 건강이 좋아지며 대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싸는 꿈
소속된 단체나 집단에서 무난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도시락을 싸는 도시락꿈 
새로운 일이나 계획,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은 여러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해 나간다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도시락 먹는 꿈
누구와 먹었느냐가 해석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연인이나 배우자와 함께 도시락을 먹었다면 애정이 더욱 깊어지고 사이가 돈독해짐을 암시합니다. 회사 사람들과 함께 먹었다면 회식이나 친목을 다지기 위한 워크숍을 가게 될 징조입니다.

부모님이 만든 도시락 꿈
부모님이 싸준 도시락 꿈은 가족으로부터 애정을 얻고 있는 증거입니다. 만약 꿈속 도시락이 조촐했다면 가족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소풍 장소에서 도시락을 먹는 꿈
조만간 외식이나 회식 또는 야유회에 참석하게 될 징조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
현재 본인의 혼란을 잠재우고 평안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 재료를 준비하는 도시락꿈
정신으로 상당히 여유가 물질적으로 부족함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돈이 되는 일거리가 생기거나 열정적으로 창작 활동을 하게될 징조를 말해요.

도시락을 나눠 주는 꿈
어떤 조직 사람에 대해서 헌신을 하게 될 징조로 봉사단체에 가입을 하거나 봉사 활동을 갈 수 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가서 도시락 먹는 꿈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짐을 의미합니다.

도시락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식사 접대를 받게 되거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을 징조입니다.

부모가 만든 도시락이 나오는 꿈
부모님이나 가족으로부터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증거입니다. 반찬이 가득한 수제 도시락은 그들의 존재가 당신의 매일에 활력을 주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소박한 도시락이라면 가족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백미는 아버지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백미 만의 도시락은 당신이 아버지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어머니가 싸준 도시락을 먹는 도시락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더욱 열중하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학교에서 친구와 도시락을 먹는 꿈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게 된다. 혹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도시락의 음식이 화려하고 많이 들어있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발전하고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도시락을 본 꿈
뜻밖의 행운을 얻거나, 점차 생활이 넉넉해지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엄마가 도시락을 싸달라고 하는 꿈
엄마의 애정을 재확인하고 가슴이 뜨거워지는 법입니다 .오랜만에 어머니 도시락이 먹고 싶어졌다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어머니가 도시락을 싸달라고 하는 꿈은 해몽에 있어서, 어머니로부터의 애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도시락을 직접 만드는 도시락꿈
도시락을 직접 만드는 꿈은 공을 들이는 것과 병행 작업의 연속으로 머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꿈이라고는 하지만 의외로 피곤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도시락에 대한 애착을 느낀 채로 깨어나게 됩니다.

아내가 만든 도시락을 먹는 꿈
하는일에 대해 배우자의 격려와 지지가 있으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도시락을 다 먹는 꿈
도시락을 다 먹는 꿈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과의 애정과 사랑, 관심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꿈, 도시락 먹는 꿈
누군가 당신의 도시락을 먹어 버리는 꿈은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가 파괴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만약 도시락을 먹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강한 경계심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도시락을 먹는 꿈은 상대방부터 적극적인 접근을 기대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캐릭터 도시락을 만드는 꿈
캐릭터 도시락을 만드는 꿈을 꿀 때는 개성을 냄으로써 모두에게 사랑받는 것의 기쁨을 알고 있는 것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개성을 드러내지 않고 오른쪽을 따라하면 누군가에게 얻어맞지는 않지만, 그것은 동시에 누구에게도 칭찬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러한 삶은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러한 꿈의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또 다른 사람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애정을 쏟아붓는 마음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주변에서 호기심 어린 눈으로 볼 수 있는 사랑에 빠질 징조라고도 생각됩니다.

연인과 도시락 먹는 꿈
연인과의 관계가 돈독해짐을 의미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
대인 관계가 좋아져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주먹밥 먹는 도시락꿈
잠을 자다가 꿈에서 주먹밥 먹는 꿈을 꿨다면 자신이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극복할 기회가 생기고 자유로움을 만끽하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도시락 재료를 준비하는 꿈
정신으로 상당히 여유가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없음을 나타낸다. 돈이 되는 일거리가 생기거나 열정적으로 창작활동을 하게 될 징조이다.

도시락을 나눠 주는 꿈
어떤 조직이나 사람에 대해 헌신을 하게 될 징조이다. 봉사단체에 가입하거나 봉사활동을 가는 일 등이 있다.

부모가 만든 도시락이 나오는 꿈
부모님이나 가족으로부터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증거입니다. 반찬이 가득한 수제 도시락은 그들의 존재가 당신의 매일에 활력을 주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소박한 도시락이라면 가족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특히 백미는 아버지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백미 만의 도시락은 당신이 아버지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소풍을 가서 도시락을 먹는 꿈
여유롭고 풍요로운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학교에서 친구와 도시락을 먹는 꿈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 싸는 꿈
다른 사람을 위해 도시락을 만드는 꿈은 자신이 갖고 있는 재능이나 실력을 발휘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자신이 먹을 것을 준비했다면 누군가에게 기대지 않고 스스로 재물이나 돈을 모아야 하는 처지임을 나타냅니다.

어머니가 싸준 도시락을 먹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에 더욱 열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 선물 받는 도시락꿈
생각지도 못한 사람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거나 하는 일이 성공해 재물을 얻을 징조를 말합니다. 실제로 누군가로부터 값진 선물을 받게 됩니다.

반찬 종류가 많은 도시락의 꿈
반찬 종류가 많은 도시락은 당신이 가족이나 연인을 포함한 대인관계가 풍부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징조입니다. 다양한 사회적 관계를 가진 것을 표현합니다.

도시락을 싸는꿈
주변사람들과 인간관계가 좋아지게 될 예지몽이랍니다.

도시락의 음식이 화려하고 많이 들어있는 꿈
사업이 발전하고 집안의 살림이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한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 사람들과의 관계가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가족과 함께 도시락 먹는 꿈
꿈에서 자신이 가족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었다면 길몽으로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며, 집안에 평화가 찾아 오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시락을 손수 만드는 꿈
해몽에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애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또는 아내가 만든 도시락을 먹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 배우자의 격려와 지지가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의 신뢰와 믿음으로 맡은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도시락 먹는 꿈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들과 즐겁게 먹고 있거나 맛있다고 생각하면서 도시락을 먹고 있다면 연애운이 최고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따뜻한 도시락의 꿈의 표현
차갑게 식은 도시락보다는 아직 만든 지 시간이 지나지 않거나 다시 데운 도시락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입니다. 그런 배를 채워주는 따뜻한 도시락은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컨디션도 좋고, 주위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도 양호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도시락의 꿈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컨디션도 좋고, 주위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도 양호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싸준 도시락을 먹는꿈
현재 진행하는 일에 더욱 열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파이팅있게 취미생활이든, 일이든 집중해서 한다는 것은 자신을 불태우고 긍정의 에너지를 소비한다는 의미입니다.

도시락 싸기 위해 준비하는 꿈
자신이 새로운 조직이나 다른 환경이나, 단체에서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친구와 도시락을 먹는꿈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를 위해 도시락 싸는 꿈
자신을 위해 도시락을 만들고 있던 경우, 자신의 마음을 정리한다고 하는 의미의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 등 날마다 많은 일을 해야하고 자신을 돌볼 여유도 없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급식 먹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급식 먹는 꿈을 꿨을 경우 식복이 좋아지게 되며, 단체 또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에 해당합니다.

기차를 타고 도시락을 먹는 도시락꿈
집안을 정리할 징조 입니다. 돌냄비도 냄비의 일종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무렵 바빠서 가사는 내팽개치고 뒤죽박죽이 되어 있었다 빨리 어떻게든 하라고 하는 예시로서 꿈을 꾼 것이라 생각합니다.

도시락이 풍부한 꿈
호화로운 도시락이 나오는 꿈은 보다 그만큼 일상에 있어 풍요로운 시기 성공을 나타냅니다. 현재의 노력이 사업이 성과를 거둘 가능성이 크고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와 기쁨을 줄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도시락 싸는 꿈
누군가를 위해 도시락을 만들었다면, 당신이 가진 모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친구들과 도시락을 먹는 꿈
교우 관계가 깊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파트너의 수제 도시락이 나오는 꿈
부인(아내)가 만드는 도시락이 나오는 꿈은 주로 연애면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사이가 더 깊어지고, 서로의 사랑이 더 확실하고 공고해질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알뜰한 도시락이라면 요주의입니다. 서로의 애정이 희미해져 무뚝뚝한 관계에 빠질 것 같은 기색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
집안에 평안이 찾아 오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한다.

도시락의 음식이 화려하고 많이 들어있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발전하고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한다.

편의점이나 가게에서 산 도시락을 먹는 꿈
건강 운의 상승을 의미하므로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컨디션이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단 도시락을 싼 꿈
음식을 담는 물품인 도시락, 그리고 그 도시락이 3단으로 이루어져 있었다는 꿈인데, 이런 꿈은 좋은 의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먹을 것을 담는 것과 관련된 꿈은 직장이나 승진 등과 연관이 있을 수 있고요. 어쨌든 현재 자신의 상황보다 나아질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반찬만 들어가 있는 도시락꿈
좋아하는 반찬만이 들어있는 도시락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 꿈은 당신의 연애면이나 인간 관계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부 관계 측면에서 만족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어쨌건 간에, 지금의 좋은 상태를 계속 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밥이 더 많은 도시락의 꿈
아버지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존경의 대상이기도 하겠지만 아버지의 존재가 부담스러운, 역겨움의 대상도 있을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싸기위해 준비하는 도시락꿈
새로운 조직이나 다르 환경에서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시락에 계란말이(달걀말이)가 들어있는 꿈
계란(달걀)은 꿈의 해석에서 새로운 전개 등을 나타내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그런 행운의 계란 요리가 들어있는 도시락은 당신이 안고있는 문제와 고민의 해소를 말하는 길몽입니다.

​도시락 속 좋아하는 것뿐인 꿈
가족 관계나 연애에 만족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수제 도시락의 꿈
가족이나 연인과의 관계가, 적당한 거리감으로 양호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도시락을 쌌는데 부족한 꿈 
최근 돈 문제로 고민하고 계시는지요. 어느 정도는 일이 풀릴 꿈입니다.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듯 싶습니다.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남자친구, 여자친구)
멋진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은 연애면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싱글인 사람들에게 새로운 사랑이 다가올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상대가 불편한 사람이라면 싫은 이성에게 관심을 받게 되어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인상에도 주의해서 꿈을 판단해 주세요.

따뜻한 도시락 먹는 꿈
운이 상승하며 컨디션이 좋고 또 주위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도 양호할 것을 뜻 합니다. 도시락이 비었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멀어지고 있음을 의미 합니다.

도시락 선물 받는 꿈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거나 하는 일이 성공해 재물을 얻을 징조이다. 또는 실제로 누군가로부터 값진 선물을 받게 된다.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는 꿈
회사나 운영하는 사업체의 일이 매우 많아져 한동안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엄마가 싸주는 도시락꿈
이꿈은 내가 지금 하는 노력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는 일에 열중하고 노력을 하게 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도시락이 굉장히 화려한 꿈
하는 일 마다 잘되고 사업이 번창하고 큰 돈을 벌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따뜻한 혹은 차가운 도시락꿈
따뜻한 도시락 꿈은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로 인간관계가 특히 좋아진다는 암시가 됩니다. 차가운 도시락 꿈은 건강과 금전면에서 운의 하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도시락을 받는 꿈
도시락을 받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받은 도시락에 좋아하는 것이 많이 들어있었다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싫어하는 것이 들어가 있었다면 당신에게 호의를 품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존재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반찬 종류가 많은 도시락의 꿈
가족이나 연인을 포함한 대인관계가 풍부함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즐거운 가정이나 상사상애, 연애의 성취등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짝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도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맛있는 도시락을 본 꿈
뜻밖의 행운을 얻거나, 점차 생활이 넉넉해지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도시락 받는 꿈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가족관계나 친구, 연인과의 관계가 충실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도시락통을 씻는 꿈
연인과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맛있는 도시락을 본 꿈
뜻 밖의 행운을 얻거나 점차 생활이 넉넉해져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사라지게 될 징조를 뜻 합니다.

도시락 속 좋아하는 것뿐인 꿈
도시락의 내용물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으로 채워져 있었을 경우, 당신이 지금의 가족 관계나 연애에 만족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는 꿈
회사나 운영하는 사업체의 일이 매우 많아져 한동안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소풍 가서 먹는 꿈
이 꿈은 굉장히 평온한 날들이 지속된다는 꿈으로 걱정도 근심도 없이 마음의 스트레스를 다 털어버리고 육체적인 고생도 없는
편한 날들을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과 도시락을 먹는 꿈
이성과 도시락을 먹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찾아와,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친과 도시락을 먹는 도시락꿈
남자 친구와 도시락을 먹는 꿈은, 실제로 그 남자 친구와의 애정이 더욱 두터워지고, 결혼을 약속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친과 도시락을 먹는 꿈
여자 친구와 도시락을 먹는 꿈은, 그 여자 친구와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실제로 소풍이나 여행 등을 함께 떠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시락 반찬이 많은 도시락꿈
도시락의 반찬이 많은 꿈은 인간관계 운이 좋아지는 암시로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시기이다. 또 연애운도 좋아진다는 의미입니다.

운동회 도시락꿈
운동회에서 도시락을 여럿이서 즐겁게 먹고 있었다면, 운이 좋아지는 암시이다. 무엇을 해도 잘될 때이므로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좋을 것이입니다. 운동회에서 차가운 도시락을 쓸쓸한 분위기에서 먹고 있었다면, 운의 저하를 나타내며 대인 운의 저하나 인간 관계에서의 문제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반찬 종류가 많은 도시락의 꿈미
반찬의 종류가 많다고 하는 인상이었다면, 당신이 가족이나 연인을 포함한 대인 관계가 풍부함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즐거운 가정이나 연애의 성취 등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짝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도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음식만 담긴 도시락꿈
좋아하는 반찬만 들어있는 도시락 꿈은 연애나 인간관계의 성실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 부부 관계적인 면에서 만족한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계란말이 도시락꿈
도시락에 계란말이가 들어있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고민이 해결된다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꿨다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임해보자. 뜻밖의 진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도시락 재료를 준비하는 꿈
정신으로 상당히 여유가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없음을 나타낸다. 돈이 되는 일거리가 생기거나 열정적으로 창작활동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도시락을 나눠 주는 꿈
어떤 조직이나 사람에 대해 헌신을 하게 될 징조이다. 봉사단체에 가입하거나 봉사활동을 가는 일 등이 있습니다.

도시락꿈 흉몽 알고 보니?

도시락을 먹으며 돌아다니는 꿈 
뭔가를 계속 먹는다는 꿈은 일종의 욕구 불만이 표출된 듯합니다.

도시락을 먹다가 흘리는 도시락꿈
이득이나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거나 일이 미수에 그칠 징조입니다.

누군가에게 도시락을 싸주는 꿈
누군가의 관계에 문제를 안고 있는 것. 연인이나 가족 등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거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누군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의욕이나 애정을 주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시락을 싸주는 꿈은 상대에 대한 열정이 달아오르는 암시가 된다고 합니다.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
멋진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은 연애면의 충실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솔로라면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징조가 될지도 모른다. 단, 상대가 불쾌한 인물이라면, 싫은 이성에게 구애받고 고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도시락을 급하게 먹는 꿈
일상 생활이 혼란스럽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주의를 기울여야 할 사안이나 바빠진 상황을 암시할 수 있으므로, 조금 더 여유롭게 일상을 즐기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도시락에 밥이 없는 꿈
도시락에 밥이 없는 꿈은 자유와 자립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뭐든지 마음대로 결정해 버리고 있는 것에 대한 충고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시락 시판 꿈
인간관계나 커뮤니케이션이 희박한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도시락을 선택하는 꿈, 도시락 고르는 꿈
도시락 선택에 망설이고 있다면, 사랑에 고민을 안고 있는 암시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상대 선택에 헤매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밥이 더 많은 도시락꿈
반찬보다 밥이 많은 인상의 도시락은 당신에게 있어서 아버지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존경의 대상이기도 하겠지만 아버지의 존재가 부담스러운, 역겨움의 대상도 있을 수 있습니다.

싸늘한 도시락의 꿈
건강운과 재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밥이 많은 도시락꿈
아버지의 영향이 큰 것을 의미한다. 존경의 대상이기도 하겠지만, 아버지의 존재가 부담스러운, 역겨움의 대상일 수도 있습니다.

상한 도시락꿈
유행성 질병에 걸리거나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도시락을 사는 꿈
자신이 먹기 위해 도시락을 사는 꿈은 인간 관계에서 고독이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빈 도시락의 꿈, 도시락이 비어있는 꿈
도시락의 내용물에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것은 연애와 인간 관계, 또는 성별 면에서 실망스러운 사건이 일어날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고르는 꿈
도시락을 고르는 꿈은 사랑에 갈팡질팡 하고 있다는 암시로 어쩌면 당신은 상대를 선택하는 데 망설이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도시락을 빠르게 먹는 꿈
시간에 쫓기면서 빠르게 허겁지겁 먹는 꿈은 곧 아주 바빠질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업무가 쌓이거나 개인적인 일로 바빠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실한 도시락꿈
도시락을 열었는데 반찬이 아주 부실해서 실망하는 꿈을 꾸었다면 추진하던 일에 문제나 막힘이 생길수 있는 꿈으로 하던 일의 중단이나 그만두는일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터미널이나 기차 안에서 먹는 도시락의 꿈은?
당신의 사생활을 물들이는 새로운 면면이 더해지는 전조입니다. 어쩌면 이 만남이 당신의 장래 진로를 크게 바꾸는 사건이 될지도 모릅니다. 다만 맛없는 도시락을 먹는 꿈이었던 경우는 반대로 당신의 진로를 방해하는 귀찮은 인물이 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해 둡시다.

도시락통을 씻고 있는 도시락꿈
도시락의 얼룩을 필사적으로 없애려고 하는 꿈은 연애와 면에서 죄책감을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람과 불륜 등 다른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도시락을 사는 꿈
본인이 먹을 도시락을 사는 꿈이라면 인간 관계에서 외로움을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고르는 꿈
도시락을 고르는 꿈은, 주로 본인과 함께 일할 동업자, 직원, 사원 등을 채용하는데 애를 먹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통을 씻는 꿈
도시락통을 씻는 꿈은, 가족 간의 관계나 연인, 배우자 등과의 관계에서 본인이 저지른 실수, 잘못, 행동 등에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떨어뜨리는 꿈
도시락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은, 본인의 평판이나 명예 등이 실추되고, 본인을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사람이 떠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 설거지하는 꿈은?
도시락통이 극단적으로 더럽혀져 있는 꿈이라면, 사생활과 관련된 관계의 인물에 미련과 후회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누군가의 눈을 피해서 숨어서 씻는 모습이라면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빈 도시락 꿈
도시락 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은 연애나 인간관계, 혹은 부부 관계 면에서 기대에 어긋나는 일이 일어난다는 암시입니다. 상대에게 너무 기대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합시다.

도시락을 허겁지겁 몰래 먹는 꿈
현재 일상생활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빋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도시락을 떨어 뜨리는 꿈
도시락을 없앤다는 애정과 인간 관계의 손실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수제 도시락이라면 누군가에 대한 애정이 표류하거나 없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만들어 준 도시락이라면 당신의 실수 때문에 상대의 감정을 상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도시락통을 떨어뜨리는 도시락꿈
애정과 인간관계의 손실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손수 만든 도시락이라면, 누군가에 대한 애정이 겉돌아 버린다는 암시입니다. 누군가가 만들어 준 도시락이라면 자신의 실수로 인해 상대방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잊는 꿈
도시락을 어딘가에 두고 오는 꿈은, 가까운 누군가와 그동안 당연했던 관계에 금이 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도시락을 뺏기는 꿈
도시락을 누군가에게 빼앗기는 꿈은, 본인 주변에 본인의 재산이나 명예 등을 실추시킬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남기는 꿈
도시락을 남기는 꿈은, 주변 사람에 대한 의심과 불만 등이 생기거나, 압박, 압력 등을 받아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의 음식이 부실해 보이는 꿈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이 막이 없거나 상한 꿈
전염성 질병으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도시락통이 깨지는 꿈은?
가족이나 친구 등 친한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암시입니다. 앞의 ‘도시락을 떨어뜨리는 꿈’에 이어 도시락 자체가 파손되어 버리는 꿈의 경우 특히 주의하도록 합시다.

내 도시락을 남이 먹어버린 꿈
자신의 공을 누군가 가로채거나,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 경쟁 업체로 인해 부진을 겪을 징조입니다. 재물의 손실이나 파탄을 의미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시락통을 찾아 헤매는 도시락꿈
하는 일의 진행이 매우 더디거나, 어려운 국면에 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편의점 도시락꿈
지금 현재 굉장히 시간에 쫓기고 있다던가 처리해야 하는 일이 많이 쌓여있다던가 그것이 아니라면 앞으로 그렇게 될 가능성이
아주 크다는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도시락을 떨어뜨리는 꿈은?
사생활을 함께 보내는 가족이나 친구 사이에 사고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만약 자신의 실수로 도시락통을 떨어뜨리는 꿈이라면 개인적으로 접하는 관계의 인물과 균열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록 작은 대화일지라도 배려와 너그러움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도시락 먹을 수 없는 꿈
누군가 자신의 도시락을 먹어 버리는 꿈은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가 파괴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도시락을 먹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 대해 강한 경계심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도시락통을 찾아 헤매는 도시락꿈
하는 일의 진행이 매우 더디거나, 어려운 국면에 접하게 될 징조입니다.

도시락 속이 텅 빈 꿈은?
최근 심신을 쉴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지는 않습니까? 또한 가족을 필두로 한 가족 관계가 냉랭하다, 친구들과도 소원하다 등의 현상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세세한 현상은 제쳐두고, 사생활에 냉랭한 분위기를 느끼는 사건이 예상됩니다.

도시락을 훔치는 꿈
도시락을 훔치는 꿈은 인간관계에 신뢰를 잃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도시락을 도둑맞는, 잃어버리는 꿈
당신의 주위에 부정적인 환경들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중요한 신호 입니다. 지금은 당신의 삶에 평화, 행복, 열정, 자유 등을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을 경고 하고 있으니, 자신에게 다가오는 부정적인 요소들에 대하여 더욱 각별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어야 할 것 입니다.

싸늘한 도시락의 꿈해몽
차가워진 도시락은 건강 운과 재 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시락에 반찬만 있는 꿈
도시락에 밥은 없고, 반찬만 있는 꿈은, 부모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립하고 싶다는 의지가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도시락에 밥만 있는 꿈
도시락에 반찬은 없고, 밥만 있는 꿈은, 가족과의 불화, 싸움, 다툼 등으로 인해, 의절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시락을 잃어버리는 꿈, 잊어버리는 도시락꿈
도시락을 어딘가에 잊어버렸거나 잃어버리는 꿈은 마음에 갈라진 구멍이 뚫린 기분을 느끼는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사람 사이에서 지금까지 당연했던 것의 관계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정신적인 피해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산에서 도시락 먹는 꿈
신체 부위 중 한곳이 아파질 것을 예고하는 꿈으로 그동안 어디 안 좋은 곳이 있었다면 이미 예방 차원에서 진료를 한번 받아 보는것도 좋겠다고 합니다.

도시락통을 씻는 꿈
가족이나 연인을 배신하고, 도가 아닌 연애를 하고 있거나 달릴 우려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알맹이 없는 빈 도시락꿈
주변 사람으로 부터 멀어져 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도시락을 남기는 꿈
당신에게 보내는 경고의 메세지 입니다. 특히 당신의 인생에 불필요한 곳에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거나, 자신이 가진 재능과 능력들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를 냉정하게 평가해보고,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도시락을 잊어버리는 꿈은?
개인적으로 보내는 시간에도 중요한 무언가를 잊지는 않으셨나요? 특히 누군가가 만들어 준 도시락을 잊어 버리는 광경의 꿈은 무언가를 간과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 사건을 통해 당연한 존재의 고마움이 뼈저리게 느껴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몰래 도시락을 훔쳐 먹는 도시락꿈
경쟁자를 물리치고 이권과 재물을 차지하게 될 징조입니다. 아이를 기다리는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귀한 옥동자를 얻을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먹다가 흘리는 꿈
이득이나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거나 일이 미수에 그칠 징조입니다.

도시락을 데우는 꿈은?
사적인 시간에 활기와 애정을 찾고자 하는 심적 욕구를 나타냅니다. 도시락을 따뜻하게 데우려고 한 경위에 대해서도 자세히 기억해 보도록 합시다. 매우 차갑다고 느낀 것으로 데우려고 하는 모습이라면 위의 경향이 해당되지만, 특별히 이상을 느끼는 꿈이 아니라면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 도시락을 남이 먹어버린 꿈
자신의 공을 누군가 가로채거나,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 경쟁 업체로 인해 부진을 겪을 징조입니다. 재물의 손실이나 파탄을 의미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를 위해 도시락을 싸는 꿈
본인의 마음을 정리하는 시기로 일이나 공부에 있어서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뜻이 있습니다.

도시락을 쏟는 꿈
성공했다고 여겼던 일을 실패하게 되거나, 금전적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도시락을 허겁지겁 몰래 먹는 도시락꿈
현재 일상생활에 육체적,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도시락 먹고 체하는 꿈
실제로 급체나 식중독으로 고생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도시락이 맛이 없어 억지로 먹는 꿈
누군가의 강요로 인해 하기싫은 일을 마지못해 하게 될 징조입니다.

도시락 쏟는 꿈
도시락을 쏟는 꿈은 당신에게 보내는 경고의 메세지 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인생에 생각하지 못한 위기, 역경 등의 순간들을 겪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중요한 메세지이니, 자신의 개인, 재정, 건강 등에 대하여 더욱 각별한 관심과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정확히 인식해야 할 것 입니다.

나를 위해 도시락 싸는 꿈
자신의 마음을 정리한다고 하는 의미의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 등 날마다 많은 일을 해야하고 자신을 돌볼 여유도 없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도시락에 김만 있는 도시락꿈 
김과 같은 해조류가 등장하는 꿈이라면 뭔가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먹는 꿈
일거리가 늘어나거나 일상에 좇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시락꿈 태몽 알고 보니?

몰래 도시락을 훔쳐먹는 도시락꿈
경쟁자를 물리치고 이권과 재물을 차지하게 될 징조이다. 아이를 기다리는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귀한 옥동자를 얻을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