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꿈 바나나먹는꿈 길몽? 흉몽?…바나나꿈해몽 137가지 비밀

바나나꿈 자체는 종종 꾸는 꿈입니다. 예전에는 바나나가 워낙 귀한 과일이라 이런 꿈을 꾸면 엄청난 기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바나나를 쉽게 먹을 수 있고 가격도 많이 싸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바나나꿈을 종종 꾸게 됩니다. 우리나라가 바나나를 많이 수입하는 국가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간밤에 지인이 바나나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꿈이 하도 이상해서 아침부터 마구 들려줍니다. 그 지인의 꿈 속에는 원숭이가 등장하고 바나나가 나오는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원숭이나 바나나를 먹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놀리더라고 합니다. 이윽고는 원숭이가 먹던 그 바나나의 껍질로 미끄럼을 타고 놀았다고 합니다.

그 지인은 몹시 기분이 나빴지만 원숭이에게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잠에서 깬 것입니다. 잠에서 깨자마자 꿈이었기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꿈 속이지만 몹시 기분이 나빴다고  합니다. 마치 희롱을 당한 그런 느낌의 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오전이 되자 그 지인이 얼마전 스쿨존을 지나왔는데 천천히 차를 몰았다고 생각을 했는데 속도위반 스티커가 날아온 것입니다. 아들은 취업 시험에 불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명예퇴직을 하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루에 안 좋은 일이 한꺼번에 쏟아지자 하늘이 원망스러웠다고 합니다.

왜 자신에게 이런 일들이 한꺼번에 몰려왔는지 답답했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간밤의 꿈이 안 좋은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지인이 꾼 꿈인 원숭이가 바나나를 먹고 그 껍질로 미끄럼 타며 노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며 하는 일도 특별한 성과가 없을 안 좋은 꿈입니다. 이런 안 좋은 꿈을 꾸었기에 그 지인에게 안 좋은 일이 닥친 듯합니다.

또 다른 지인도 바나나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바나나 농장을 갔는데 바나나가 너무나도 잘 익어서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보기가 좋아서 추억 속에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감탄을 하고 사진을 이런 저런 포즈를 잡아가면서 찍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서 덩실덩실 춤까지 췄다고 합니다.

그 지인은 가게에 출근을 하자 얼마 전 납품 건이 드디어 성사가 되어 고정 거래처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가게 매출을 늘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그 지인은 기분이 좋아서 저녁에 회식을 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다고 합니다. 저녁에 가게 문을 닫으면서 이번 달 매출을 보니 목표를 한 것 이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지난밤 꿈이 좋았다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그 지인이 꾼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잘 익은 바나나가 나오는 꿈은 본인이 설정한 목표나 설정을 순조롭게 달성하게 되고, 계약, 거래, 투자 등을 성사 시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렇게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을 꾸었기에 그 지인에게 좋은 일이 생긴 듯합니다.

바나나꿈 같은 과일 꿈은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꿈은 해바라기꿈, 감자꿈, 계란꿈, 샌드위치꿈, 고구마꿈, 버섯꿈, 가지꿈, 오이꿈 등과 같이 길몽과 흉몽이 모두 존재합니다. 바나나꿈에는 태몽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의미로 해몽이 되는 바나나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바나나꿈-바나나-banana
바나나꿈 자체에는 길몽과 흉몽 태몽이 있습니다.

바나나꿈 의미 알고 보니?

바나나꿈 혹시 지난밤에 꾸셨나요? 과일꿈은 좋은 내용이 많습니다. 꿈 속의 과일은 재물운이나 행운 등의 상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나나도 마찬가지이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다르게 풀이가 됩니다. 바나나 꿈에도 태몽도 존재합니다.

바나나꿈을 꾸고 나면 의미에  관해 알고 싶어합니다. 꿈에서 바나나는 즐거움과 행복, 열정, 만족감을 상징합니다. 노란 바나나는 행복과 만족을 뜻합니다. 꿈에 덜익은 바나나도 곧잘 나옵니다. 이렇게 덜 익는 초록 바나나는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또한 썩은 바나나는 일적인 것에서 좋지 않은 상징을 하며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꿈 속에서 보는 것은 행운과 풍요로움을 상징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바나나는 행복하고 안정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좋은 일이 일어날 예감입니다. 하지만, 썩은 바나나를 꿈 속에서 보는 것은 위험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썩은 바나나는 운이 나쁘거나 어려움이 닥칠 수 있는 징조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바나나를 구매하거나 바나나를 먹는 꿈은 행운과 부유함을 예고합니다. 바나나를 선물 받는 꿈은 다가오는 좋은 인연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한, 바나나를 대량으로 보는 꿈은 부자가 되거나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꿈 길몽 알고 보니?

큰 바나나를 보는 꿈
지난밤 꿈 속에 큰 바나나가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길몽입니다.

노란 바나나 상징은 뭘까?
바나나가 잘 익으면 노란색이 됩니다. 이렇게 노랗게 익은 바나나는 행운, 행복, 만족감 등을 의미합니다.

바나나 잎으로 모자를 만드는 바나나꿈
자수성가 하여 명예나 권력 등을 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잘 익은 바나나가 나오는 꿈
본인이 설정한 목표나 설정을 순조롭게 달성하게 되고, 계약, 거래, 투자 등을 성사 시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가 나무에 열려 있는 꿈
기분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내게 있어서 조만간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시한 길몽입니다.

바나나 케이크에 관한 꿈
본인의 목표를 이루는데 많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고 그 목표가 많은 사람들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를 줍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재물 운과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뜻을 가진 길몽입니다.

치즈, 소시지, 바나나 등을 먹는 꿈
뜻밖의 금전적인 행운이 따르거나 부동산이 생기는 등 좋은 일이 따르게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올라가 노랗게 익은 큰 바나나를 따는 꿈
다른 지역으로 이동수가 있거나, 새로운 대인 관계를 형성하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고, 새 인맥들을 귀하게 여긴다면 장차 나에게 좋은 일이 있게 되겠네요.

바나나 꽃을 보는 꿈
주로 본인의 능력, 진가, 가치, 잠재력 등을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를 훔치는 꿈
장차 재물이나 명예가 높아지고 관련한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를 들고 다니는 바나나꿈
바나나를 들고 다니거나 그러한 사람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새로운 낭만적인 일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낭만적인 관심을 접하고 관계를 시작하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당신과 가까운 사람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먹는 원숭이를 보는 꿈
도움을 주는 귀한 인물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 먹는 꿈
이 꿈은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매력을 어필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를 사는 꿈
바나나를 사는 꿈은 귀한 아들을 임신하게 되거나 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과 재물을 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서 풍요로운 시기가 다가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덜 익은 바나나꿈
덜 익은 초록색의 바나나가 나오는 꿈은 새로움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거나 새롭게 알아가는 재미로 일상이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생긴다면 도전하고 노력해보는 것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바나나꿈
바나나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은, 본인의 앞날에 행복하고 기쁜 일만 가득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 케이크에 대한 꿈
바나나 케이크를 굽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당신의 희망과 열망, 당신이 이루고 싶은 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통째로 삼키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통째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큰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바나나 껍질 꿈
꿈에서 바나나의 껍질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남자에게는 힘을 상징하는 것들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에게 좋은 몸과 강력해 보이는 인상 등으로 쉽게 어필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잘 익은 바나나를 먹는 꿈
노랗게 익은 바나나를 먹는 꿈은 운기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일거리가 많아지지만 그만큼 이득도 증가하여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질 암시입니다.

덜 익은 바나나꿈
꿈에서 덜 익은 바나나를 보거나 먹었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좋은 사람들, 뜻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 여러 일을 도모하거나 시너지를 받아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때로는 도움을 받게 될 일도 생기니 결과는 모두 좋을 것입니다.

바나나 껍질을 벗겨 안을 들여다보는 꿈
새로운 무언가를 개발하게 되거나 깊게 연구하게 될 징조입니다.

내가 바나나 나무에 올라가서 바나나를 따는 꿈
여행을 떠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는 의미이며, 새로운 환경에서 새친구나 애인을 사귀게 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오르는 꿈
승진이나 진급, 당선, 합격 등을 통해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가 가득 쌓여있는 꿈
집안에 많은 재물, 금품, 귀금속 등을 축적하고 모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바나나꿈
자신의 앞날에 행복하고 기쁜 일만 가득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 우유를 먹는 꿈
체력이나 기력, 컨디션 등을 회복하여, 행복한 나날이 지속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를 가족과 함께 먹는 꿈
가정 생활이 편안해지고 직장 생활도 덩달아 편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을 벗기는 꿈
본인의 잠재력, 숨은 능력, 가치 등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 주스 꿈
바나나 주스를 마시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바나나를 통쨰로 삼킨 꿈
어마어마한 부와 명예를 축적할 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된다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집안이나 냉장고에 바나나가 가득 쌓여 있는 꿈은?
재물 운이 크게 상승해 부자가 될 꿈으로 생활 형편이 아주 좋아지고 자신의 재산이 축척 되게 될 꿈입니다.

동물이 바나나를 먹는 꿈은?
동물이 나타내는 각각의 의미가 재운 상승 팁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실제로 먹는 지의 여부를 떠나서 새들이 바나나를 쪼아 먹는 꿈은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지식이며, 그것을 활용하여 생활을 향상 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를 맛있게 먹는 꿈
꿈해몽은 좋습니다.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일거리를 맡게 되거나, 부부 관계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나나와 귤 꿈
바나나와 귤이 함께 나오는 꿈은 모든 일에 있어서 운이 상승하는 큰 길몽입니다. 만약 호기가 찾아오면 빠른 시일 내에 운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합시다.

바나나를 통째로 삼키는 꿈
금전 운이 크게 따르거나 명예를 얻게 될 암시입니다. 갑자기 좋은 일이 생겨서 마음이 들뜨고 과도하게 소비하거나 자만하게 될 수 있으므로 이런 부분만 조심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로 요리를 하는 꿈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일이나 취미가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미혼인 경우 연애 운이 따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바나나를 통째로 삼키는 꿈
많은 재물 운이 상승하여 부와 명예를 동시가 얻을 수 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바나나가 주렁주렁 열린 꿈
매사가 순탄하게 진행되며 자신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현재 특정 목표를 잡고 있는 경우, 운기의 흐름이 좋으니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성과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원숭이가 바나나 나무를 타고 올라가 바나나를 따먹는 꿈
승진을 하게 되고,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여 많은 사람의 칭송을 받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바나나를 준 꿈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될 꿈입니다. 아직 실력이 부족한 사람에게 도움의 손길이 되어 도와줄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를 자르는 꿈
바나나를 조각조각 잘랐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질투심이나 시기가 줄어들게 될 결정적인 계기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당신의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마당에 바나나를 가득 쌓아놓은 바나나꿈
재벌회사는 푼 돈이 되고 영세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일확천금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이 바나나를 먹는 꿈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문제를 헤쳐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큰 바나나를 보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바나나를 나눠 먹는 꿈
수익, 이익, 이권 등을 남들과 나눠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 껍질 벗기고 속을 들여다보는 꿈
신상품 개발 후 국내외 시장의 상황에 맞춰 저울질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나나를 주는 꿈
본인의 성취, 노하우, 지식, 정보 등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색깔이 이상한 바나나를 보는 꿈
언행 불일치를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이 한 말과 행동이 다름을 주변 사람들이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한동안 말이나 행동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가지에서 새싹이 돋아나는 꿈
새로운 전략으로 신상품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게 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 우유, 주스를 마시거나 먹는 꿈
기분이 좋고 상쾌한 하루가 되고 자신이 원하는 만족스러운 일이 곧 일어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창고에 바나나가 가득하게 되는 바나나꿈
이 꿈은 재물 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 다발을 보는 꿈
이 꿈은 곧 낭만적인 연인을 만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연인이 없는 경우라면 특히, 더욱 그런 의미를 타나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인이 없는 솔로들에게 좋은 꿈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을 벗기는 꿈
이 꿈은 힘과 관련된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남자라면 이 꿈은 사람들이 당신을 매우 강하고 강력하다고 인식하고 어떤 문제에도 맞설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이 꿈은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시도를 소홀이 했을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맞서는 것을 상기시켜줄 수 있습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바나나 먹는 꿈
나의 이상을 목표나 문제 등을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서 해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를 한 번에 삼키게 되는 꿈
이 꿈은 재물 운, 명예 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마트나 시장에 바나나를 사러 갔지만 없어서 사지 못한 꿈 
자신의 현실에 대한 불만족이 드러난 심리몽입니다. 같은 일과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거나,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하여 발전할 여지가 보이지 않아 답답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마당, 창고에 바나나가 잔뜩 있는 꿈
큰 재물운이 따르게 될 징조로,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바나나의 맛과 향을 즐기는 꿈
바나나를 먹고 맛과 향을 즐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사건이 빠르게 흘러가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당신에게 일어나는 사건이 빠르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꽃이 핀다면? 
꽃이 피는 것은 새로운 전환점을 뜻하는데, 새로운 상품이나 아이디어로 이득을 얻게 될 암시이며, 상품 개발이나 투자 종목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많은 바나나가 열린 꿈
여러 바나나 송이가 창고나 마당에 쌓여 있거나, 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모습을 목격한다면 커다란 재물이 따르게 될 징조로 매우 길합니다. 매사가 탄탄대로로 트이며 자신이 설정해 뒀던 목표가 일사천리로 달성이 되고, 가족 구성원끼리 화목한 소통이 이뤄지게 됩니다.

​바나나꿈 흉몽 알고 보니

바나나 사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사는 것은 인생의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의 거짓된 사람들을 정리하게 될 계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속이 까만 바나나를 먹는 꿈
지나치게 긍정적인 성격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고 그르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색깔이 다채로운 바나나를 보게 되는 바나나꿈
이 꿈은 본인이 한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게 되고, 주변 사람들까지도 본인을 보면서 신뢰감이 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나나 껍질 밟고 미끄러지는 꿈
직장에서 파면 되거나 시험에서 낙방 하는 등 실패와 관련한 꿈입니다.

바나나를 버리는 꿈
본인을 못살게 굴고, 귀찮게 하는 사람과의 관계나 인연을 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하거나 썩은 바나나가 나오는 꿈
자신이 믿고 있던 사람에게 실망감을 느낄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또한 대인 관계로 인한 문제로 고민이 깊어지게 될 암시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꿀 경우 사업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바나나를 들고 집에 오는 바나나꿈
주로 이성과의 관계를 맺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먹지 않고 버리는 꿈
다른 사람의 제안을 거절하고 나중에 크게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과일과 함께 바나나가 있는 꿈
다른 과일들 사이에 바나나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당신의 낭만적인 배우자 혹은 연인으로 부터 충분한 관심을 받지 못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먹어도 배고픈 꿈
지나치게 높은 목표를 설정하여, 힘들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바나나를 갖고 있는데 자신만 갖고 있지 않은 꿈
자신이 부부 관계 등에 대한 열등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직 덜 익은 초록색 바나나를 먹는 꿈해몽
현재 추진중인 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아 답답한 기분을 느끼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바나나 파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팔았다면 전반적으로 좋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바나나 파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노력한 만큼의 충분한 성과가 나오지 않아 실망하게 될 징조입니다. 시간이나 돈의 낭비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노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조금 더 현실적으로 자신의 현 상황을 바라보아야 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바나나를 주는 바나나꿈
자신에게 주어지는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뺏길 수 있다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 자신의 애인에게 눈독을 들이는 이성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 꿈
꿈에 바나나 나무가 나왔다면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나무에 바나나가 많이 열려있었다면 이는 현재 과중한 업무로 굉장히 피곤한 상태임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바나나를 먹고 있는 꿈
다른 사람을 질투하게 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바나나 껍질을 까는 꿈
노란 껍질을 깐다면, 미끄러워서 나쁘다고 여기실 수 있지만 사실은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예고이므로 많은 만남을 가지시면 좋습니다. 이어서 바나나 먹는 꿈까지 꾼다면, 결혼이나 약혼 등 성과를 보게 됩니다.

바나나를 쌓아두는 꿈
재물 운이 크게 따르게 될 징조로, 길몽입니다.

바나나를 버리는 꿈
자신에게 이로운 제안이나 기회임에도 이를 알아보지 못하고 거절하게 된다는 암시를 가진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이나 기회가 찾아온다면 심사숙고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바나나 껍질을 밟고 넘어지는 바나나꿈
중요한 일을 앞둔 경우, 뜻밖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수나 실패 수, 불운 등을 암시하는 꿈이니 만약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덜 익은 초록 바나나 먹는 꿈
흉몽처럼 느껴지실 수도 있겠지만 이 꿈은 흉몽은 아닙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원하는 결과가 나오기까지 조금 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바나나 껍질 꿈
바나나 껍질 꿈은 자신의 해이함이 실수로 이어지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바나나 껍질에 미끄러지는 꿈은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바나나를 먹지 않고 보고만 있는 꿈
목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도 노력을 게을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떤 일을 하다가 이 꿈을 꾼 경우라면 게으름을 피우지 않도록 주의해야만 합니다.

바나나를 먹지 않고 버리는 꿈
누군가의 제안을 거절하고 후회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나나의 성장을 관찰하는 꿈
바나나가 성장하는 것 혹은 바나나가 달려있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좋지 못한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곧 지치고 피곤해지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가 품절 되어 살 수 없는 꿈
자신이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 몽입니다.

바나나 껍질이 녹색인 꿈
바나나 껍질이 녹색인 꿈은 여유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금전적인 여유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초록색 껍질이 노란색으로 변해가는 꿈이라면 조금씩 여유를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나나를 고르는 꿈
현실에서 무엇을 선택해야 하지만 무엇을 선택해야 할 지 몰라 망설이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바나나와 원숭이가 나오는 바나나꿈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쁜 사람에게 이용 당하거나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바나나를 자르는 꿈
바나나를 꺾거나 자르는 꿈은 필요한 것과 불필요한 것을 판별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는 이성에 관한 것으로 큰 변화가 온다는 암시입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은 헤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주위에서 한 명을 선택하여 만남을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색깔이 이상한 바나나를 보는 꿈
언행 불일치를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이 한 말과 행동이 다름을 주변 사람들이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한동안 말이나 행동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썩은 바나나꿈
썩은 바나나가 등장하는 꿈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뜻하지 않는 일을 맡아서 하거나 전혀 동의하지 않는 일에 억지로 찬성표를 던져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트나 시장에 바나나를 사러 갔지만 없어서 사지 못한 꿈
자신의 현실에 대한 불만족이 드러난 심리몽입니다. 같은 일과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거나,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하여 발전할 여지가 보이지 않아 답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것과는 다른 색다른 일을 해봄으로서 시야와 경험을 넓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바나나 나무에 올라가 바나나를 따서 먹는 꿈
자신의 능력을 사람들에게 인정받거나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을 벗겼더니 속에 벌레가 들어있는 꿈
뜻밖의 문제나 고민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큰 문제는 아닐 가능성이 높지만 거슬릴만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바나나를 먹고 그 껍질로 미끄럼 타며 노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며 하는 일도 특별한 성과가 없을 안 좋은 꿈입니다.

바나나를 조각으로 자르는 바나나꿈
바나나를 작은 조각으로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절제된 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어떠한 사건으로 인하여 당신의 소유욕과 질투가 줄어들거나 없어지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상한 바나나 먹는 꿈, 검은 바나나를 먹는 꿈
껍질이나 속이 상하거나 검게 변한 바나나를 먹는 꿈은 건강에 대한 경고로 해석이 됩니다. 대인 관계와 관련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여러모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나나가 없어서 사지 못한 꿈
욕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불만이 가득 찬 상황일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되풀이되는 무의미한 일상에 대한 환멸을 느낄 수 있으며, 업무가 발전성이 없어서 답답함을 느끼는 시기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에 꽃이 피는 꿈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좋은 성과를 올리고 이득을 보게 될 암시입니다. 창작이나 상품 개발 쪽으로 매우 좋은 운기가 들어오며 그 외에도 기쁨이나 행운 등이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바나나 속에 벌레가 들어 있는 꿈
이는 본인에게 문제, 고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며, 사소한 문제로 고민을 가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썩거나 상한 바나나를 본다면?
가깝고 중요한 인물로부터 상처를 받는 가능성을 암시하며, 신뢰하던 이로부터 실망하게 될 만한 상황이 발생하거나 사업가라면 동업자와의 돈 관계를 더욱 철저히 해야 합니다. 만약에 과육에 벌레가 들어 있다면, 예상치 못한 고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필히 경계해야 합니다.

바나나 껍질을 밟고 미끄러지는 바나나꿈
각종 시험에 미역국을 먹습니다. 희망찬 일들이 하루아침에 수포로 돌아갑니다. 직장 파면, 낙방, 실패, 지연, 파혼 등이 있습니다.

큰 바나나를 먹었는데 배가 부르지 않고 맛도 없었던 꿈
현재 자신이 목표하는 목표치를 낮춰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하라는 뜻을 가진다고 합니다.

바나나를 먹다가 맛이 이상해서 버리는 꿈
돌발 상황 또는 위험, 사고 등에 조심해야 하며 신체의 안전을 위해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바나나를 버리게 되는 꿈
이 꿈은 본인에게 특정 제안, 기회를 잡게 된다고 할 수 있지만, 이를 거절하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멀쩡한 바나나를 바닥에 버리는 꿈
타인이 어떤 제안을 해왔는데 이를 거절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좋은 기회였다면 한편으론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한편으론 자신의 욕심을 줄여 근심 걱정이 줄어들게 되겠네요.

바나나가 떨어지는 꿈
힘이 빠지고, 실패하는 상황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느낌일 뿐이며, 반드시 실패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바나나꿈 태몽 알고 보니? 

바나나를 수확하게 되는 꿈
기혼자가 꾸게 된다면,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만약 미혼자가 꾸게 된다면, 성공, 합격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얻는 꿈, 바나나 받는 꿈
재물운이 따르며 이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태몽으로 바나나를 받는 꿈을 꿀 경우,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바나나를 얻는 꿈은 태몽입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아들을 낳습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선물, 명예, 계약, 상장, 훈장, 자료, 낙찰 등이 있습니다.

바나나 사는 꿈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기거나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복숭아 나무에 바나나가 열린 바나나꿈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재운이 따르고 높은 지위에 오를 건강한 아이를 출산할 꿈입니다.

바나나를 고르고 구매하는 꿈
이 과일을 세심히 고른다면 진로나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한 고민이 결실을 이룬다는 의미입니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욕구가 충족되는 결과를 얻습니다. 만일 태몽이라면 귀한 아들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노란색이 짙을수록 아들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바나나를 따는 꿈
효심이 깊은 아이를 낳게 된다는 뜻을 가진 태몽입니다. 태몽이 아닌 경우 합격이나 승진, 승리, 기쁨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임신 중 바나나를 먹는 바나나꿈
주로 늠름하고 씩씩한 사내아이가 태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나나 밭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푸른색 바나나를 한아름 따는 꿈
착하고 엄마와 유별스럽게 사이가 좋은 아들이 태어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요즘 같은 저출산 시대에 좋은 꿈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